ユミヨシの和訳帳

ユミヨシがK-POPの歌詞を和訳するブログ

영화관 (映画館) / Zion.T [歌詞和訳]

15분 전
15分前

나란히 앉아서
並んで座って

아니 마주 앉아서 바라본
いや 向かい合って見つめる

살색 스크린
肌色のスクリーン

You know what I mean
자세히 보니
よく見たら

눈동자는 푸른색
瞳は青色


영화관 같아
映画館みたい

그녀와 함께 있는 게
彼女と一緒にいるのが

영화 보는 것 같아
映画観ているみたい

내 눈을 자꾸 의심해
僕の目をしきりに疑う

나는 너의 한 마디 한 마디
僕は君の一言一言

대사에 집중해
台詞に集中する

다음 이야기 궁금해
次の話が気になる

라라라라라 라라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살색 스크린
肌色のスクリーン

You know what I mean

회색 차를 타는 너
灰色の車に乗る君

난 조수석에 앉아
僕は助手席に乗る


영화관 같아
映画館みたい

그녀와 함께 있는 게
彼女と一緒にいるのが

영화 보는 것 같아
映画観ているみたい

내 눈을 자꾸 의심해
僕の目をしきりに疑う

나는 너의 한 마디 한 마디
僕は君の一言一言

대사에 집중해
台詞に集中する

다음 이야기 궁금해
次の話が気になる

라라라라 라라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Umm she’s blue
Green
Sometimes she’s red
Red

영화관에
映画館で

그 모습이
その姿が

머릿속에
頭の中で

나는 너의 한마디 
僕は君の一言

대사에 집중해
台詞に集中する

다음 이야기 궁금해
次の話が気になる

라라라라 라라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어떤 장면으로 남을까
どんな場面で残るかな

너와 나의 이야기가 언젠가
君と僕の話をいつか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까
人々は口にするだろうか

다음 주연배우는 누굴까
次の主演俳優は誰だろうか

난 어쩌면 카메오 아닐까
僕はもしかしたらカメオじゃないのか

자리에 앉아있을까

席に座ってるだろう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