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ミヨシの和訳帳

ユミヨシがK-POPの歌詞を和訳するブログ

해야해(heyahe) / ONE [歌詞 和訳]

차가운 새벽 공기 차가워진 몸 

冷たい夜明けの空気 冷たくなった体

들어와 따뜻해진 이불 속 
おいで 暖かい布団の中

느껴지는 니 온기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感じる君のぬくもり 乱れた髪の毛と

너의 야릇한 미소
君の不思議な笑顔


불은 켜놔야 해 다 기억할래 선명하게
灯りはつけておかなきゃ 全部覚えておくんだ鮮明に

너의 완벽한 실루엣 나를 뒤돌아볼 때
君の完璧なシルエット 俺に振り向くとき

미칠 거 같아 OH DAMN 
狂いそうだ OH DAMN 

너의 머리 어깨 밑에
君の髪 肩の先に

너와 눈이 마주친 순간 우린 시작을 해
君と目が合った瞬間 俺たちは始める


눈을 감지 말아 지금
目を閉じないで今

잠에 들기에는 아직 일러
眠りにつくにはまだ早い

괜히 감추기 싫어 우린 해야해

やたらに隠したくない 俺たちはしなきゃ

할 일을 해야해 우린 꼭 해야해
することをしなきゃ 僕たちは必ずしなきゃ


누가 먼저랄 거 없어 
誰が最初なんてのはない

니 다릴 잡은 내 손 
君の脚を掴んだ俺の手

YEAH I'M LOVIN’ IT WITH YOU
YEAH I'M LOVIN’ IT WITH YOU
너넨 상상을 해 우린 상상 속에 
お前らは想像する 俺たちは想像の中で

YEAH I'M LOVIN’ IT WITH YOU
YEAH I'M LOVIN’ IT WITH YOU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俺たちはしなきゃ することをしなきゃ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
この夜が終わる前に俺たちはしなきゃ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俺たちはしなきゃ することしなきゃ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
この夜が終わる前に俺たちはしなきゃ


햇빛이 방해할 때까지 
日の光が邪魔する時まで

WE MAKE SO MUCH LOVE 
AY AY 네가 충분할때까지 
AY AY 君が満足するまで

BABY WORK IT WORK IT UH
GIVE IT THAT WORK
GIVE IT THAT WORK 
너의 숨결이 바빠져
君の息遣いが速くなる

할 일은 끝나지 않아 
することは終わらない

우린 지금 바쁘잖아 UH
俺たちは今忙しい UH


눈을 감지 말아 지금
目を閉じないで今

잠에 들기에는 아직 일러
眠りにつくにはまだ早い

괜히 감추기 싫어 우린 해야해
やたらに隠したくない 俺たちはしなきゃ

할 일을 해야해 우린 꼭 해야해
することをしなきゃ 俺たちは必ずしなきゃ


누가 먼저랄 거 없어 
誰が最初なんてのはない

니 다릴 잡은 내 손 
君の脚を掴んだ俺の手

YEAH I'M LOVIN’ IT WITH YOU
YEAH I'M LOVIN’ IT WITH YOU
너넨 상상을 해 우린 상상 속에 
お前らは想像する 俺たちは想像の中で

YEAH I'M LOVIN’ IT WITH YOU
YEAH I'M LOVIN’ IT WITH YOU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俺たちはしなきゃ することをしなきゃ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
この夜が終わる前に俺たちはしなきゃ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俺たちはしなきゃ することをしなきゃ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
この夜が終わる前に俺たちはしなきゃ


누가 먼저랄 거 없어 
誰が最初なんてのはない

니 다릴 잡은 내 손 
君の脚を掴んだ僕の手

YEAH I'M LOVIN’ IT WITH YOU
YEAH I'M LOVIN’ IT WITH YOU
너넨 상상을 해 우린 상상 속에 
お前らは想像する 俺たちは想像の中で

YEAH I'M LOVIN’ IT WITH YOU
YEAH I'M LOVIN’ IT WITH YOU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俺たちはしなきゃ することをしなきゃ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
この夜が終わる前に俺たちはしなきゃ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俺たちはしなきゃ することをしなきゃ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

この夜が終わる前に俺たちはしなき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