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ミヨシの和訳帳

ユミヨシがK-POPの歌詞を和訳するブログ

Lucky One / EXO [歌詞 和訳]

Oh 태양이 뜬다
Oh 太陽が昇る

널 찾아 줄 지도를 들고
君を探す地図を持って

좌표를 따라나서는 항로
座標に従う航路

No matter 저 은빛
No matter あの銀色の

나침반은 너를 향할 테니
羅針盤は君に向かっているから


너를 닮은 하늘은 아름다워
君に似た空は美しい

오늘도 오늘도 이대로 넌 눈부셔
今日も今日もそのままで君は眩しい


익숙한 듯 낯선 길 휘어버릴게
見慣れたような知らない道 曲がってしまおう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 너머 I don’t mind
君と僕の平行線を越える越える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내가
大きな波に押されてこの航海の終わりに僕が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吹き荒れる瞬間 僕の世界で

멈춰 선 넌 나의 Only one
止まった君は僕の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君を見つけた瞬間もっと強く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輝く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君と僕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ここで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同じ時間の中で Oh ひとつになるその瞬間

We’ll be the lucky ones

Girl (Oh, girl)
비밀스럽게 숨겨둔 너의 고백
秘密にして隠してきた君の告白

(Just tell me right now)
다가갈게 한 걸음 한 걸음 네 곁에 Baby
近づくよ 一歩一歩君のそばに Baby

오늘도 오늘도 절대로 Never go back
今日も今日も絶対に Never go back


오직 나만 아는 Rule 바꿔버릴게
ただ君だけが知るRule 変えてしまおう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 너머 I don’t mind
君と僕の平行線を越える越える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내가
大きな波に押されてこの航海の終わりに僕が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吹き荒れる瞬間 僕の世界で

멈춰 선 넌 나의 Only one
止まった君は僕の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君を見つけた瞬間 さらに強く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輝く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君と僕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ここで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同じ時間の中で Oh ひとつになる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その瞬間 We’ll be the lucky ones


수많은 사람 속 나의 Lover
数え切れぬ人の中 僕の Lover

운이 좋게 찾은 네잎 Clover
運良く見つけた四つ葉の Clover

올 것 같아 내게로 너란 행운도
来るみたいだ僕に君という幸運も

멋지지 누가 뭐라 해도
素敵だ誰が何と言おうと

널 알아갈수록 Yeah, let’s go
君を知っていくほど Yeah, let’s go

공존할 수 없는 곳은 없어
共存出来ない場所はない

넌 나의 Only one
君は僕の Onky one

난 너의 Lucky one cause I I I
僕は君の Lucky one cause I I I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吹き荒れる瞬間 僕の世界で

멈춰 선 넌 나의 Only one
止まった君は僕の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君を見つけた瞬間さらに強く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輝く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君と僕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ここで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同じ時間の中で Oh ひとつになるその瞬間

We’ll be the lucky ones

I am the lucky one
I am the lucky one